호치민 가라오케 - AN OVERVIEW

호치민 가라오케 - An Overview

호치민 가라오케 - An Overview

Blog Article

술은 양주와 맥주 이외에 일본 술이 비치되어 있는데 보통은 일본의 소츄를 주문해 탄산 등과 말아서 마시고, 남는 소츄는 키핑 해둡니다.

제가 완전 노잼노잼 성격이라 뻘쭘하게 옆에 앉혀두고 일행분들과 수다 떨고 있는데

앞으로 얼마나 많은 가라오케가 호치민에 문을 열 지 모르겠지만 아직은 손님보다 가게가 더 우위에 있다. 배짱 장사가 가능한 정도까지…….

최근 한국 가라오케는 가격 비교가 무의미할 정도로 거의 모든 가라오케가 비슷비슷하니, 가격을 보고 찾아갈 메리트는 거의 없어졌습니다.

코로나가 잦아든 호치민의 밤문화는 포화상태이다. 코로나를 잘버티고 손님을 맞을 준비를 잘 해놓았던 한인 가라오케 실장들은 거짓말 같이 매일 풀방을 채우고있다.

푸미흥에도 몇개가 있게지만 여행객이 가기에 적당한 곳이 아니라고 생각해서 제외했다.

아레나 가라오케 위치를 잘 모르시는 고객님께서는 전화를 주시면 언제든지 무료로 픽업을 해드리고 투숙하시는 호텔 및 댁까지 모셔다 드립니다.

베트남 밤문화 대표하는 지역 다낭,나트랑(나짱) 을 필두로 남성분들, 또는 골프여행객들을 위주로 제가 직접 이용해봄으로써 여러분들에게 추천 그리고 각종 리얼생생 경험담을 볼 수 있도록 제공하는곳 입니다.

일본 가라오케는 공통적으로 시간제로 비용을 지급하며, 가족 노래방과 가라오케의 경계 수준에 있는 장소입니다.

산토끼는 리틀 코코로 변모했지만 핵심 멤버들은 다 빠져나가서인지 김실장님의 케어가 있음에도 그닥 치고 나오지는 못 하고 있는 것 같다.

블링블링에 자리없으면 상상으로, 상상에 자리없으면 블링블링으로 바로 다음 예약를 잡는편. 호치민 가라오케를 모두 탐방할 시간이 있는 것이 아니면 한가라는 이 두 가라오케 중 하나를 먼저 가보는 것을 추천한다.

정리하자면 총알이 넉넉하게 장전되어있을때 질펀하게 한번 놀아보고싶으면 마음먹고 한번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단, 베트남어를 좀 하던지 베트남에 대해 아는 사람과 동행할 것.

일단 로컬 의상을 입은 아이들이 노는 분위기는 확실히 좋은 듯 하다. 이차를 안 나간다는 점과 팁이 테이블 팁을 포함하여 기타 팁이 조금 더 들어간다는 점이 단점이긴 하지만 이차 나갈 애 고정으로 앉혀놓고 만지작 거리면서 놀 애 하나 더 앉히는 정도로는 괜찮을 듯 하다.

다양한 디자인과 크기의 룸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가격 또한 매우 합리적으로 구성되어 있다는 점이 호치민 가라오케 킹덤 가라오케의 가장 큰 장점입니다.

Report this page